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술도 왕창 먹었고, 해장이 딱 필요해서 찾아간 24시 짬뽕타임 용인점 !!!


옆에 5대 짬뽕 맛집이라는 교동짬뽕도 있었지만.. 24시 짬뽕타임 집이 더 깔끔해보여서 이쪽으로 왔습니다.


보시다시피 현재 주차장은 짬뽕타임에서 드실 경우 1시간 무료 입니다.








역시 중국집하면 단무지와 양파죠 !


여기에 시큼시큼하게 식초를 살짝 뿌려주면 ~~~










그리하여 곧바로 투척 !!!







무엇보다 단무지 두깨가 후덜덜...


어린 아이들도 먹기 딱 좋겠네요.








무엇보다 여기는 선결제입니다.


짬뽕 2개에 11,000원. 하나당 5,500원이죠









사진을 열심히 찍을 때 나온 짬뽕 !!!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빛까지 들어와서.. 무슨.. 짬뽕에서 후광이 ㅋㅋㅋ








빛을 제거하고 한 컷 !!!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한 입 드셔보실래요 ?






아 ! 드실 수 없죠 ? ㅋㅋㅋ









오징어도 초근접샷 !!









맛의 이유 중 하나가 면빨이 통통하다는 것 입니다.


정말 우동 면빨처럼 호로록~~ 잘 들어가요.


여기 면은 먹어도 ~ 질리지가 않네요.









좀 더 얼큰하게 !!! 


고춧가루 투척 !!!










제가 먹는 속도가 빨라서 면은 금방 해치웠습니다.


하지만 저거는 별로 땡기지 않네요. ( 원래 건더기 항상 남겨요 )


아 !!! 그리고 여기에 들어있는 건더기는 김치가 아닌 야채 입니다.









면 못 드시면.. 국물이라도 ?? 



이것도 안되려나 ? 하하하하


국물 맛은 진한 육수로 냈기 때문에 칼칼하고 시원한 맛은 아니지만, 달콤하고 진득한... 사골 맛 ? 이라고 해야하나...


진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국물도 다 비웠습니다.


건더기만 남았네요 하하하









제 최종 평가를 보자면.. 일단 실내는 정말 크고 마음에 듭니다.


근데 해장용 짬뽕은 아닌 듯 싶어요.


정말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짬뽕이랄까..?


너무 진한 국물이라서 그런지.. 해장은 안되요.


하지만 면발도 맛있고, 사골 같은 국물도 좋습니다.


먹을만 합니다. 이 서비가 추천해드리죠 ! 하하







큰지도보기

짬뽕타임 / 중화요리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337-16번지
전화
031-339-5365
설명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