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동에 외근이 있었던 날.

점심 메뉴는 무엇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장안동에 있는 낙지 맛집에 들려봤습니다.





가격은 8000원 정도로 정식 명은 낙지볶음덮밥 입니다.

주차 시설 또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는 두 명에서 방문했기 때문에 낙지볶음덮밥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다른 것도 꽤 많지만 어디까지나 점심이기 때문에 고를 수가 없었어요.

술 안주로 좋은 것도 꽤 있네요.








기본찬은 간단합니다.

무엇보다 오이냉국이 정말 시원하고 맛도 깔끔하더라구요.

더 먹고 싶을 경우 셀프바에서 더 가져오시면 되요.






그리고 나온 오늘의 메인 메뉴! 낙지볶음 입니다.

상당히 양도 푸짐하고 크기도 어마어마 합니다.

작은 낙지. 한~두마리 정도 들어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함께 나온 공기밥.

물론 낙지만 넣고 비비면 낙지덮밥이지만, 콩나물 같은 것도 집어넣으면 비빔밥이라고 볼 수 있겠죠 ?





콩나물은 넣지 않고 낙지볶음만 넣고 비볐습니다.

비주얼이 엄청 나네요.





어느 정도 짠맛도 있으며 매콤하기도 합니다.

이 짠맛과 매콤함은 오이냉국이 한번에 시원하게 날려주죠.

오이냉국과 낙지볶음덮밥의 조화는 엄청나네요.





국수는 기본적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셀프바에서 직접 원하시는 양을 담아오시면 됩니다.

국수도 맛이 꽤 좋아서 국수 소면만 5 덩어리 먹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팁 !

낙지볶음이 나올 때 이 소면과 함께 비비면 비빔소면 !!


저는 이거 옆 테이블이 하는 거 보고 따라해보고 싶었지만 벌써 다 먹은 상태 였습니다.


또한 점심 시간에 사람들이 매우 많았으며 노년층이 꽤 많았어요.

즉, 어른 분들께서 더 선호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은 무료가 아니더라구요.

돈을 주고 사먹어야 하지만 전 아이스크림을 잘 먹지 않아서 상관 없었답니다.


음식도 빨리 나오고 맛도 좋고 이 정도에 가격도 만족합니다.

다음에 장안동에 갈 일이 생기면 또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