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기도 파주 맛집 로빈의 숲을 다녀왔습니다.


시골길 같은 골목 골목을 들어가다보면 ~ 나오는데요.


무척이나 큽니다.


보시다싶이 실외에서도 먹을 수 있고 실내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실외라해도 그냥 밖의 풍경이 보이는 정도 ..? 







사진 이상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래도 확대해서 보면.. 보이겠죠 ? ㅋㅋ..


각도가 참 이상하네요.


가격은 대체적으로 비싼편입니다.


하지만 파주 여행 오셨고~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저는 오리지널 小(둘이서) 40,000원짜리를 주문했습니다.




실내 풍경입니다.


음식이 나오는 동안 찍어봤어요


실외에서는 사람이 꽤 많았는데 전 시끌버쩍한것을 싫어해서 .. 실내로 들어왔는데 실내에는 손님이 없었지만 1시간도 안되어서 가득찼어요.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구석에 있어도 다 찾아들 오시네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은 그렇게 많지는 않구요.


고기와 먹기 딱 좋은 조합입니다.


고기도 그렇게 느끼하지않고 야들야들하고 담백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쌈입니다~ 뭐 따로 상추나 깻잎이 없어서 이렇게 먹었습니다.


정말 이렇게 한입에 먹으면 .. 엄청 맛있습니다.


즐거워


저는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꽤 많이 먹었어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이면 엄청 잘 드실 듯 싶습니다.




오리지날 小를 다 먹게되면 이렇게 국수도 나옵니다.


국수를 엄청 좋아하는 저이기 때문에 10초안에 후딱 다 먹었습니다.



티타임도 즐길 수 있도록.. 커피도 마련되있어요.


핫초코 같은것도 있습니다.




저녁을 다 먹고 나간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가득차있네요..


더 늦게왔으면 대기표를 뽑고 기다릴 뻔 했습니다.




큰지도보기

로빈의숲 / -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갈현리 792-34번지
전화
031-945-1999
설명
VJ특공대 분위기있는 솔잎소금바베큐 맛집방영, 헤이리3분.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