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러코드 : 예기치 못한 오류로 인해 파일을 복사할 수 없습니다. 이 오류가 계속 표시되면 오류 코드를 사용하여 이 문제에 대한 도움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오류 0x8007045D: I/O 장치 오류로 인해 요청이 수행될 수 없습니다.


하드디스크가 여러개 있다 가정하고 하드디스크간 이동을 할 때 간혹 이러한 경우를 본적이 있으실껍니다.


분명 불량섹터를 검사해보면 검출이 될꺼에요.


이 경우는 일반적인 사람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입니다.


Input / Output 오류이기 때문에 복사도 될 수 없구요.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할 경우 일시적으로 하드디스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하드디스크 포멧 방식밖에 없으며


중요한 파일을 복원하시길 원할 경우는 하드디스크 복구 전문업체에 맡기시는 방법 외에는 없습니다.


좀 더 효율적인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안타깝네요.



하드디스크를 오랫동안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무조건 컴퓨터를 정상 종료해야합니다.


그러지 않을 경우 잘 돌아가는 하드디스크가 컴퓨터가 강제종료되어 가늘한 바늘이 디스크를 긁게 됩니다.


그렇다면 하드디스크의 불량섹터는 증가하고 오래 사용할 수 없으니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슬퍼3





+ 추가합니다.


불량섹터 즉, 베드섹터가 논리적과 물리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물리적인 부분에 베드섹터가 발생하면 이것은 절대 어쩔 수 없습니다.


위에 썼던것처럼 하드디스크 복구 전문업체에 맡기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논리적인 부분에서 베드섹터가 발생한다면


공장 초기화를 해서 베드섹터를 없애는 방식도 있습니다.


제 티스토리의 IT/Software에 보시면 Low format Tool과 하드디스크 에러 검사 Software가 있습니다.


먼저 하드디스크 에러 검사를 하여 논리적인 베드섹터가 발생한다면 Low format Tool로 공장초기화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하드디스크는 정상적으로 돌아오며 논리적 베드섹터는 사라지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