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고


티몬을 항상 즐겨보는 저..


저희 동네 근처에 별주부전이라고 떠있길래~


평소 해물을 좋아하는 저라서 곧바로 결제했습니다 !


정상가격 50,000원인 토끼상을 39,000원으로 구입해서 주말에 GoGo~


<사진출처 - http://xn--bm3bmnq4xk2a.com/bbs/board.php?bo_table=shop&wr_id=1>


실외 모습입니다.


주차는 가능하지만, 따로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오셔야할 꺼같아요.


도로도 매우 좁기 때문에 교통에 불편을 겪을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꼭 ! 차를 안가지고 오시는게 좋습니다.



<사진출처 - http://xn--bm3bmnq4xk2a.com/bbs/board.php?bo_table=shop&wr_id=1>


실내 모습입니다.


이거는 제가 실내를 직접 찍지 않아 별주부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건데.. 사람이 이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일요일 저녁 7시에 갔는데 약 4~5테이블 정도 ?만 있었어요.


일단, 실내 인테리어나 친절도는 만족이였습니다.





1인으로 지급되는 기본찬.


국물이 냉면 육수고 매우 시원했습니다.


그리고 한번 맛을 보면 잊을 수 없는 맛.. ! 


정말 맛있어서 또 달라고 했네요.


( 실은 리필같은거 잘 못해서.. 어쩡쩡하게 있었는데 주인분께서 친절하게 리필해주셨습니다. )


오케이








기본 음식입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전에 술안주로 정말 좋습니다.


맛도 정말 일품입니다.


까다로운 제 입맛에 착착 달라붙을 정도면 만족입니다.


거기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삶은계란까지 이렇게 나오네요.


요리




드디어 메인 메뉴 ! 


토끼상입니다.


진짜 양 너무 많았어요.


토끼상이 2인 기준인데.. 성인 남자 2~3 명 정도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국물도 정말 맛있었구요.


매화수 한잔과 곁들어 마시니 최고였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배불러서 남긴 모습입니다.


껍데기 다 제거했구요..


다 먹지 못한게 한이 되네요.


아 또한, 사진과 거의 100% 흡사하게 나옵니다.


위에 사진에는 게가 안보였는데 가려져 있어요.


물론 조그만해요.


맛집이 아니면 맛집 카테고리에 포스팅하지 않으려했는데


정말 맛있게 추천합니다.




큰지도보기

해물별주부전 / 해물,생선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동 145-15번지
전화
02-856-0092
설명
푸짐하고 건강한 해물로 정성을 담아 만든 작은 바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가급적이면 차를 두고 오시는게 정말 좋습니다.




참고하시라고 따로 올립니다.


영업시간은 제가 알기로는 18시부터 ~ 새벽 05시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닌가요 ?


가시게 되면 전화를 해보셔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