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번 한파 여행 일정을 잘못 잡는 바람에 고생이 많았네요.

여행을 가평으로 간 뒤 아침고요수목원과 남이섬을 방문 했습니다.


그 날 쫌 늦게 출발하는 바람에 약 3시 정도에 가평에 도착했는데요.

문제는 점심을 먹지 못해서 가평가는 길에 간단히 식당에 들어가기 위해 정했는데요.

생각치 않게 맛있는 국수집을 발견했습니다.




모든 국수 요리는 다 있는 것 같아요.

닭칼국수, 칼국수, 비빔국수, 짜장, 잔치국수 등

매우 많습니다.


바로 옆길에 주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하지마세요.




가격도 매우 저렴한 편이고 곱 시킬 경우 양도 푸짐하기 때문에 전혀~~ 부담 없습니다.





위 메뉴판에서 보이지 않는 바지락 칼국수 입니다.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이였어요.

잔치 국수에 비해서 국물이 조금 더 뜨거운 편이였어요.





제가 주문한 잔치국수 곱 입니다.

유부와 애호박, 김가루가 올려져 있어요.

곱이기 때문에 양은 거의 3 인분 정도입니다.

국수라서 당연히 다 먹을 수 있었구요.


국물은 뜨겁지 않으면서 너무 멸치육수맛이 진하지 않고 먹기 딱 좋았어요.


저 같은 경우 원래 잔치국수를 먹으면 김치말이국수를 매우 좋아하는데..

이 국수에는 들어있지 않아서 김치 송송 썰은 것을 추가로 달라고 했는데 주시네요.




미리 썰어진 김치 썰은 것 입니다.

역시 국수하면 김치 아니겠어요 ?




기본찬 입니다.

깔끔하게 김치 하나만 나오는데 국수, 칼국수와 너무 잘 맞습니다.

너무 쉬지않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양이 꽤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게 다 흡입했어요.

동영상으로 먹방을 찍으면 정말 맛있게 먹는걸 보여줄 수 있는데 아쉽네요.


사진에서는 국물이 남아있지만, 멸치육수도 다 마시고 바지락칼국수의 육수도 다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총평을 정리하자면 이 가격이면 전혀 아깝지 않는 맛이며 간단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차후에 또 가평을 방문하게 되면 꼭 들려서 간단하게 먹고가야 할 집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여기 일하시는 분인지 아니면 주인이신지 모르겠지만, 너~무 친절해서 좋네요.

다음에는 국수 뿐만 아니라 만두까지 추가해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꼭 이 근처에 방문하시는 분들 가볍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해드립니다.





 국시가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 156-2

 전화번호 : 031-593-6570

 영업시간 : 09:30 ~ 20:30

 휴일 : 연중무휴

 예약 : 가능

 주차 : 가능

 추가정보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20299946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