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학생 시절..


매일 먹던 포청천이라고 있습니다.


중화요리 전문점인데..


식당이 꽤 고급스럽고


맛도 최곱니다.


최근에 건강을 생각해서 면도 시금치면으로 한다는데 정말 맛있어요.





기본찬입니다.


단순하죠 ?


맛은 보장해요 ^^




먼저 탕수육이 나왔네요.


아무렇게나 막 찍어도 먹음직스럽네요.


小로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약 3인분 정도에요.




제가 자주 즐겨먹은 짬뽕입니다.


여기는 면도 맛있지만 국물이 너무 얼큰합니다.


대학시절 때.. 술 먹거나.. 술 먹은 뒤로나 자주 갔었어요.





큰지도보기

포청천 / 중화요리

주소
대전 유성구 신성동 137-16번지
전화
042-861-0518
설명
신성동 탄동농협본점 옆 2층규모 중식당 포청천입니다.\n저희 포청천...


주변에 무료 주차장이 많습니다.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때는 사람들이 매우 많아요.


차량도 많구요.


주변에 군부대도 있고 연구소나 대학 근처다보니.. 사람이 몰리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