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슬퍼2


요즘들어 몸에 힘도 없고..


일찍자도 잠이 계속오고..


몸이 허약했던것을 느껴 삼계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저희 동네쪽에 있는 장수삼계탕인데요.


가기전 찾아보니~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가서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 !




가격은 무려 1인 12,000 원 !!!


엄청난 거금(?)내고 먹었습니다.


술을 좋아하는지라.. 맥주가 보이네요 


먹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흥4






기본 반찬과 인삼주 한잔 !


그리고 삼계탕이 나왔습니다.


제가 술은 좋아하지만.. 소주는 싫어하고.. 또 저런 약같은것도 싫어합니다.


그러므로 인삼주는 패스~~~


먼저 뽀얀 다리를 벗겨 먹었습니다.


.

.

.

.

.


제 맛 평가는요.. ! 





























슈퍼맨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고기가 연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시간 가는줄 모르고 계속 먹었네요.






이렇게 만든 고기들은.. 하나 둘.. 사라져가고..


뼈만 남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삼계탕하면 또 찹쌀밥이죠 !





쫄깃쫄깃한 찹쌀밥.. !!


깍두기와 사정없이 먹었습니다.


결국엔.. 




국물도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 계탕아 미안해.. 니가 너무 맛있어서 .. ㅠㅠ )


왠만해서 이정도까지 안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남들이 추천하길래 가봤는데 역시 추천할만하더군요.




큰지도보기

장수삼계탕 / 육류,고기

주소
서울 금천구 독산동 296-16번지
전화
02-866-9375
설명
-


주차할 곳은 없으니.. 차는 두고가세요.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