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드센스에 관해서는 처음 포스팅입니다.


매번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로 받다가 이번에 은행 계좌로 송금이 새로 생겨서 이 방식으로 받으려고 하는데


제가 잘못 입력한건지 몰라도 한달동안 되지않아 여러방법으로 해서 결국 지급 받았습니다.





먼저 지급설정에서 "+새 결제 방법 추가 "를 클릭합니다.



"은행 계좌로 송금"을 하실꺼니 당연히 클릭이겠죠 ?


수표를 클릭하실 경우 애드센스 가입된 주소로 우편으로 배송 됩니다.


약 3주나 걸리고.. 무엇보다 누가 훔쳐가버리면 정말 아까운 돈이죠.




예금주는 영문으로 작성하셔야합니다.


저 같은 경우 Hong Gil Dong 이렇게 입력했습니다.


GilDong Hong, HongGilDong 이렇게 했는데 안되더라구요.


꼭 하나하나씩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은행 이름은  INDUSTRIAL BANK OF KOREA 이렇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은 IBKOKRSE 이렇게 입력하시고 본점일 경우 뒤 끝자리 XXX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계좌번호 같은 경우 하이픈(-)을 빼고 입력하셔야합니다.


그리고 2~3일 정도 기다리시면 구글 측에서 결제가 됩니다.





저 같은 경우 잘못입력해서 2014년 2월 19일부터 계속 받지 못하다가 이번에야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결제는 10일날 되었는데 입금은 12일날 되었습니다.


자동결제가 끝났는데 돈이 안들어와서 조마조마하고 있었는데


기업은행이 먼저 전화가 왔었습니다.


해외에서 송금이 들어왔는데 무슨.. 뭘 작성해야한다나 뭐라나.. 그런거 안하고 그냥 입금만 해달라했는데 그냥 해주네요.


년간 2만불 이상 수익이 있을 경우에는 작성하셔야합니다.


물론 전 그럴 일 없겠지만...


무엇보다 기업은행은 수수료 1만원 차감합니다.


슬퍼2


얼마 받지도 못하는데 너무 아까운 돈이네요



(구글 애드센스용 계좌를 새로 개설했습니다.)


약 $400 정도는 받았고 아직 $100가 남았네요. 다음달까지 포함하면 약 $200 달러받을껀데.. 또 1만원 수수료...



슬퍼3


이상으로 애드센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