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


집구석에 왜 이리 머리카락이 많은지..


매번 걸레로 닦기도 힘들고 .. 귀찮아서 진공청소기를 구입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여러가지 둘러보는 중 디자인과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어 곧바로 칼결제 !


그리고 이틀 후에 배송이 왔네요




박스를 받을 때 매우 기뻤습니다 ~ 뭔가.. 청소를 처음 구입해서 그런지 ㅋㅋ 이런걸 돈 주고 구입하니 묘하네요.



구성품입니다.


청소기 끝 부분이 고라파덕 부리가 생각나네요 







설명서 내용입니다. 제품보증서까지 있네요.


설명도 상세하게 써져있어 참 보기가 쉽습니다.


근데 이 청소기 안좋은 점이 있다면 10~12시간 충전시간입니다.


사용시간은 10분? 정도로 알고있는데.. 




지저분한 머리카락..


흡입력 테스트를 위해 동영상으로 촬영해보았습니다.




.. 동영상 용량이 500MB 인걸 알고있었으면.. 더 고화질로 올렸을텐데..


슬퍼2


처음 받자마자 구동한거라 ~ 흡입력은 매우 약했습니다.


그래도 나름 잘 빨리네요.


충전하고 흡입력 테스트해보니 강력하다고는 못하겠지만 그냥 잘 빨립니다.


뭐 이정도면 나름 괜찮다고 생각드네요.




사용 후 충전 모습입니다.


완충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빨간불이 들어오네요 !


버튼도 ON/OFF로 쉽게 끄고 켤 수 있고


앞에 부분으로 쉽게 분리가 가능합니다.


핸디형이라 차량 내 청소에도 유용할 듯 싶습니다.


졸려소풍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