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소개해드릴 게임은 모의 주식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현실 내용을 반영하여 실제 주식과 하락과 상승을 나타냅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실제 돈과 게임상의 머니겠죠 ?




게임 인터페이스는 매우 간단합니다.


건물도 4개뿐이구요.




집 입니다.


그냥.. 가족 추가나 삭제, 생활비 지급 등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 기능을 잘 쓰지 않아 잘 모르겠네요.




럭키 증권입니다.


이곳에서 주식이 가능합니다.




게임상의 신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을 통해 검색을 해보니




13분전에 실제로 반영이 되고 있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게임 상에서의 주식 내용입니다.


현재가 동락, 거래량 등이 표기됩니다.




저 같은 경우 마니커를 매입했습니다.


근데.. 떨어지고 있네요.


주식에는 영 소질이 없어서요.




아르바이트가 가능한 곳입니다.


그냥 알바 검색해서 1시간 동안 놔두면 약 2만원 정도 가량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복권 및 게임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도박이죠.


저는 다 꽝이였습니다.




자유게시판입니다.


실시간으로 사람들이 게시판에 글을 남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한강이네요.


사람들이 저기에 많이 떨어집니다 ㅋㅋ..



게임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hl=ko&id=com.PixelCode.AhMuRiJusic 에서 받을 수 있으며


무료로 가능합니다.








이 게임에 대한 요약을 해보자면 너무 오타쿠 같은 애니메이션이라서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사람들 많은 곳에서 플레이가 힘들어요.


또한 주식에 대해 관심이 없다면 재미가 없을 것입니다.


반대로 주식에 대한 관심이 많다면 재미를 보시겠죠 ?


주식하기전 모의 주식을 통해 자신의 공략을 적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